쉽게 돈버는 부업 라임쥬서(Lime Juicer) 시작하기
안녕하세요 꼬마돌입니다-!
요즘 아르바이트나 취직하기가 정말 정말 쉽지 않다고 해요. 저 역시도 전역을 한지 얼마 안 되고 나서 사회에 나왔는데 정말 놀랐습니다. 코로나 2.5단계부터 시작해서... 모든 취업과 아르바이트의 길이 막혔더라고요. 그래서 부업을 찾다 찾다가 알게 된 쏠쏠한 부업을 찾았습니다. 이건 제가 직접 하나하나 시도해보고 도전해보며 후기를 남겨야겠다는 생각에 이렇게 적게 되었습니다.
일단 딱 말씀드리면 라임쥬서, 시간 대비 좋지만 상당히 번거롭습니다! 설명 시작할게요
먼저 라임쥬서란(Lime Jucier) 공유 전동 킥보드를 수거해서 가정집에서 충전하여 라임 허브에 다시 반환하는 일을 하는 사람들을 말하는데요. 이는 아무나 할 수 없고 라임 회사에서 모집 후 신청을 받아서 라임 쥬서로 임명이 되어야만 가능합니다. 실제로 신청 후 약 1달 반 정도가 돼서 임무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라임 앱을 다운받아 주세요!
라임 앱을 다운받은 다음에
쥬서 앱으로 전환이라는 부분이 원래는 라임 쥬서 신청하기와 같은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그걸 들어가서 일일이 하나씩 신청하시면 신청 완료가 됩니다.
메일을 확인하여 교육을 받으세요
원래는 오프라인으로 직접 회사에서 교육을 시켰었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서 라임 쥬서 온라인 교육을 실시하고 이 역시도 몇 가지 종이만 간단히 읽고 숙지하시면 됩니다. 그 내용은 저작권으로 인해 따로 사진은 첨부하지 않을게요. 메일 사진만 첨부하겠습니다.
위 사진처럼 라임코리아 라는 곳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아래 '라임 쥬서 교육 참여하기' 누르시면 온라인으로 교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라임 쥬서 환영 메일을 받은 후 배터리 충전기 무료 배포 시기를 기다리기!
과거에는 배터리 충전기를 무료배포해주며 교육을 오프라인으로 진행했지만 지금은 그렇지도 않고 배터리 물량이 상당히 부족한가 봅니다. 그래서 배터리도 따로 구매해서 진행해야 하는 것 같은데, 마침 라임 쥬서가 된 후에 배터리 충전기 무료 배포 메일을 곧바로 받게 되어서 무료로 5개의 배터리 충전기를 받아왔습니다.
미사 혹은 김포쪽의 라임 BASE라는 곳에서 받을 수 있어요!
오늘 이렇게 충전기 5개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이 충전기는 저같은 경우는 도보 이용자와 같은 소소하게 하는 사람으로 신청해서 5개 정도를 받을 수 있었는데 사실 5개도 상당히 많습니다..ㅎㅎ 집에서 어차피 5개씩 충전할 콘센트도 없고 무섭거든요... 터질까 봐..
앞에서 받아가시는 분은 두 박스씩 받아가시던데.. 트럭이나 스타렉스 같은 걸로 쓸어 담으실 생각이신가 봅니다..
개인적으로 트럭이 있고, 충전할 공유 사무실이나 공장이 있다면 충분히 해볼 만한 것 같아요.
한대당 최소 3,000원부터 비싼 건 4,500원까지 있는 것 같더라고요. 10대만 충전해도 45000원이라 트럭으로 하면 20~30대는 금방 할 수 있을 텐데, 만약 마음먹고 한다면 정말 해볼 만할 것 같습니다.
일단 충전기를 받았으니 한번 쥬서가 되어서 임무를 수행해보는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레스 기릿-!
'일상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0) | 2020.10.19 |
---|
댓글